교우 비지니스

(주)KFG

재무설계전문가모집! 대졸(여자초대졸)이상의 고학력자들로 재무설계를 배우고 싶거나 21세기 최고직종에 도전하고자하시는 모든분들! 기회와 행운을 잡으세요 (금융업무 무경험자 적극환영)

(주)IOND

이미지를 열어보시면 잘알수있읍니다. 감사합니다.

중용자산(주)

금융자산의 수익성제고 및 관리 전문운영사

(주)헤드라인

1992년 창립하여 기업의 교육훈련 및 각 종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청물산

17년간 25000여가지의 판촉물및선물용품으로 기업체및관공서특판납품전문/OEM생산,제조,도매/300여평매장(수원인계동삼성생명빌딩)/저렴,신속,정확-카타로그필요하신분연락하시면보내드리겠습니다.선후배님 반갑습니다. 각분야에서 성공합시다

한국다이오넥스(주)

정밀 분석기기를 제조하는 미국 현지법인회사의 지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크로마토 그래피 관련기기에 관심이 계신분들을 도와드리겠습니다.

KSO재무컨설팅

KSO재무컨설팅은 법인자산관리 및 운용 그리고 CEO재무컨설팅과 종업원재무를 주컨설팅내용으로 세법과 회계원칙에 의하여 현실적인 컨설팅에 의한 실행안을 제시합니다.

(주)스킨아이

안녕하십니까? 스킨아이 대표 19기 박성진입니다. 순식물성재료로 천연비누를 만드는 업체입니다. 동문들께서 선물용이든 판촉용이든 종류가 다양하오니 많이 사랑해 주세요. 최선을 다하겠읍니다. 특히 동문들에게는 아낌없이 협력하겠읍니다. 박 성진 배상(19기)

(주)스킨아이

19기 박성진입니다. 저의 회사는 천연재료로 만든 비누회사입니다. 미용,케어,기능성비누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읍니다.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고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무호19기 박 성진 배상

리더스 국제특허법률사무소

리더스 국제 특허법률사무소는 각 기술분야의 유능한 특허 전문인력들로 구성되어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상표 등 국내외의 산업재산권 일체에 관련한 출원, 심판, 소송 등의 업무를 대리하는 사무소로서 귀사에서 개발한 기술을 산업재산권으로 보호받을 수 있도록 하여 21세기 기술경쟁시대에서 귀사가 독점적귄리를 바탕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유리한 위치에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귀사의 소중한 산업재산권을 부당한 침해, 소송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단 한건이라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