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인사말

회장님 이미지

제47대 무호회장 28기 채기동입니다. 거수경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충!성!


오늘 뜻깊은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존경하는 변윤성회장님, 이윤희회장님, 윤호규회장님, 조윤성회장님을 비롯한 역대회장님, 16기 김경태 회장님을 비롯한 선배님들과 후배님들, 이번에 새로 부임하신 안암학군단장 최진호단장님, 또한 저의 취임을 축하해 주기 위해 멋진 공연을 준비해 주신 86학번 동기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일일이 소개해드리지 못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무호회원 여러분!

오늘 저는 제47대 무호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이 순간에도 조국 수호의 최전선을 지키고 있는 현역 동문들을 비롯하여 국가와 지역사회의 리더들인 무호인의 대표로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소명완수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날 저희 무호회를 대한민국 최고의 리더그룹으로 이끌어주신 역대회장님을 비롯한 선배님들과 무호회의 전통과 명예를 이어온 사랑하는 후배들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특별히, 어렵고 힘든 시기에 제46대 무호회장으로서 무호회 발전에 헌신하시고 이임하시는 김진석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무호회원 여러분!

저는 무호회의 대표로서 “함께하는 즐거움으로 하나되는 무호회”를 핵심가치로

첫째, 무호회의 역사와 전통을 발전적으로 계승하고,

둘째, 무호회를 위한 창조적인 조직강화방안을 개발하고 추진하며,

셋째, 무호회를 즐겁고 재미있는 조직으로 승화시키기 위해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무호회원 여러분!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